[자격] 사회복지사 자격증 발급 신청서 작성방법 변경 및 사용자 메뉴얼
페이지 정보
본문
[사회복지사 자격증 발급 신청서 작성방법 변경 안내]
기존 사회복지사 자격증 발급 신청방법(직접 작성, 우편제출)을 2022년 6월 24일(금)까지 유지하고,
2022년 7월 1일(금)부터 온라인 작성(온라인 입력, 우편제출)으로 변경되었습니다.
※ 방문접수는 불가능합니다.
2022년 7월 1일(금)부터
사회복지사 자격증 발급신청서 작성방법을 오프라인 작성방식에서 온라인 입력방식으로 변경합니다.
한국사회복지사협회 자격관리센터 lic.welfare.net
온라인 자격신청 - 온라인 자격신청
[https://lic.welfare.net/lic/oa/onap/selectOnapIntro.do?mi=1130]
온라인으로 입력한 발급 신청서를 저장, 출력하여 필요 증빙서류와 함께
가까운 시/도 사회복지사협회에
등기우편으로 접수하셔야 합니다.
◆변경되는 점은 하나! 신청서를 직접 작성하던 기존방법을 온라인으로 입력 및 신청하는 방법으로 변경하는 것입니다.
◆온라인 작성한 신청서를 출력하여 필요 증빙서류와 함께 발송하셔야 접수가 완료되는 것은 기존과 동일합니다.
① 6월 15일(수) 새로운 신청방법에 대한 신청매뉴얼을 본문에 안내할 예정입니다.
② 6월20일(월) 새로운 신청방법에 대해 저 자세한 내용을 포함한 영상을 본문에 안내할 예정입니다.
※ 방문접수는 불가하며, 우편접수만 가능합니다..
첨부파일
-
사회복지사 자격증 발급 신청서 작성방법 변경 안내.pdf (95.7K)
49회 다운로드 | DATE : 2022-05-24 11:41:51 -
사용자 매뉴얼.pdf (809.7K)
31회 다운로드 | DATE : 2022-06-16 09:57:01
- 이전글[6.1 지방선거_교육감] 김대중 후보 정책협약식 22.05.26
- 다음글[모집] 2022년도 사회복지사 보수교육(현장실습, 사례관리)신청 안내 건 22.05.24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